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6.13선거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 남양주서 소중한 한표 행사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8-06-08 13:01 KRD7
#이재명후보 #경기도지사 #지방선거 #성남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선거는 자신과 다음 세대 삶과 운명 결정하는 일” 투표 참여 당부

NSP통신-경기 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에서 설치된 사전 투표소에서 이재명 후보와 부인 김혜경 여사가 투표용지를 투표함에 넣고 있다. (명캠프)
경기 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에서 설치된 사전 투표소에서 이재명 후보와 부인 김혜경 여사가 투표용지를 투표함에 넣고 있다. (명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가 8일 오전 9시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에 설치된 6.13지방선거 사전투표소를 찾아 부인 김혜경 여사와 함께 투표를 마쳤다.

이 후보는 투표를 마치고 나오면서 “지역 간 불균형 발전이 경기도의 심각한 문제다. 남양주 등 경기 동북부에 각별한 관심을 갖고 있어 이곳 사전투표소를 찾았다”며 “유권자들에게 거주지와 관계없이 전국 어디에서나 편하게 투표할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NSP통신-투표에 앞서 신분확인 절차를 하며 순서를 기다리는 이재명 후보와 부인 김혜경 여사. (명캠프)
투표에 앞서 신분확인 절차를 하며 순서를 기다리는 이재명 후보와 부인 김혜경 여사. (명캠프)

그는 “투표를 많이 해봤지만 선을 넘진 않을까 다른 번호에 잘못 찍진 않을까 싶어 떨리기도 했다”며 “선거는 자신과 다음 세대의 삶과 운명을 결정하는 일이니 투표에 많이 참여해달라”고 당부했다.

NSP통신-투표를 마친후 기념촬영 하는 이재명 경기지사 후보와 부인 김혜경 여사. (명캠프)
투표를 마친후 기념촬영 하는 이재명 경기지사 후보와 부인 김혜경 여사. (명캠프)

이 후보는 또 “촛불을 들고 국가권력을 교체한 우리 국민들의 집단지성을 믿는다”며 “근거 없는 마타도어와 낭설이 난무하더라도 국민들이 억지 주장에 현혹되지 않으실 거라 확신한다”고 각오를 밝히는 것도 잊지 않았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