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용인동부청, 농산물 직거래 장터 개장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18-05-25 14:11 KRD7
#용인동부경찰서 #농산물직거래장터 #포곡농협 #지역경제활성화 #김상진서장

농촌 경제활성화 및 직원복지 향상 위한 직거래 장터 열어

NSP통신-25일 용인동부경찰서 복지관 앞에서 열린 농산물 직거래 장터에서 김상진 용인동부경찰서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동부경찰서)
25일 용인동부경찰서 복지관 앞에서 열린 농산물 직거래 장터에서 김상진 용인동부경찰서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동부경찰서)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용인동부경찰서(서장 김상진)가 25일 용인동부경찰서 복지관 앞에서 포곡농협과 함께 농촌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직원복지 향상을 위해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개최했다.

직거래 장터는 용인 관내에서 생산된 품질이 좋은 제철 농·특산물을 직원들에게 저렴하게 공급하고 농촌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개장됐다.

장터에서는 농산물 판매 부스를 설치해 농업인들이 직접 재배한 백옥쌀, 달걀, 토마토, 표고버섯, 각종 쌈채류 등 용인지역 농산물을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직원들에게는 신선하고 품질 좋은 지역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G03-8236672469

한편 경찰서 구내식당에서도 백옥쌀, 계란, 오이 등 용인지역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직접 식자재로 구입해 사용하고 있다.

김상진 용인동부경찰서장은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통해서 농업인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지속적으로 이런 자리를 마련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용인동부경찰이 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