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오디오 콘텐츠 포털 팟빵(대표 김동희)의 인기 방송 '정영진 최욱의 불금쇼(이하 불금쇼)'가 2일부터 데일리로 업로드되고 매주 토요일 자정에는 2시간 동안 라이브로 청취자들을 찾아간다.
그 동안 주 1회 업로드된 '불금쇼'는 시사평론가 정영진과 팟캐스트계의 입담 진행자 최욱, 각 분야 정상급의 게스트들이 진행하는 코미디 인기프로그램으로 에피소드 회당 평균 200만회 이상 청취할 정도의 히트 방송이다.
불금쇼는 하루에 쌓인 피로감을 느낀 대중에게 신선한 웃음으로 다가가는 것이 인기 비결이었고, 청취자들의 요청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에 프로그램을 전격 개편했다.
불금쇼는 데일리 프로그램 개편 기념으로 가수 타이거JK, NRG, 현진영, 방송인 유병재, 영화배우 김의성 등을 초청해 심층 인터뷰한 방송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방침이다.
화제의 셀럽을 초청해 인터뷰하는 '빅재미', 쟁점이 되는 현안을 주제로 각 분야 전문가들과 치열한 토론을 벌이는 '편파토론' 외에도 청취자의 연애 스토리를 음악으로 구성하는 '뮤직드라마', 대학생, 직장인 미팅을 연계하는 '다시 살아나는 연애세포' 등 청취자와 호흡할 수 있는 코너를 메인에 편성했다.
팟빵의 김동희 대표는"이번 개편은 전세대를 대상으로 공감대를 끌어낼 수 있는 웃음 코드와 기존 공중파에서는 절대 들을 수 없는 토크를 선사해 청취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