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I-QMS 업그레이드...모바일로 현장 업무와 품질 관리까지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온스(대표 엄기안)는 16일부터 ‘발효허니부쉬’의 오리지널 브랜드인 ‘이너셋 허니부쉬’ TV광고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밝혔다.
휴온스는 이너셋 허니부쉬의 전속모델인 개그우먼 김지민을 통해 이너뷰티 신소재인 발효허니부쉬 추출물의 피부 주름·탄력·보습 개선효과를 대대적으로 소비자에게 알리는 동시에, 김지민 특유의 발랄함과 친숙함을 내세워 ‘이너셋 허니부쉬’ 브랜드의 인지도를 대폭 끌어올릴 계획이다.
화사한 새 봄을 맞아 대중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이번 광고의 컨셉은 ‘꿀피부 트레이닝‘으로 준비했다. 우선, 김지민이 ‘허-니-부-쉬’를 크게 발음하고 얼굴 근육을 풀어주는 피부 체조를 재미있게 보여주면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이너셋 허니부쉬 꿀피부 트레이닝’을 소개하는 내용이며, ’이너셋 허니부쉬’를 섭취하면 피부 주름·탄력·보습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너셋 허니부쉬는 휴온스의 우수한 발효 기술력에서 탄생한 이너뷰티 신소재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의 오리지널 브랜드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음료 제품 등에 사용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