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위메이드↑·네오위즈홀딩스↓
[경기=DIP통신] 서원준 프리랜서기자 = 아수스의 국내 유통사인 에스티컴에서 출시한 모바일 헤드셋 HS101은 노트북, 넷북, 스마트폰 등 각종 모바일 기기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극대화한 이어폰 타입 모바일 헤드셋으로 깊게 깔려지는 베이스와 수정처럼 맑은 보이스를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설계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컬러는 펄화이트와 딥블랙 색상 2가지로 출시되며 깨끗한 대화를 위한 노이즈 필터링 인 라인 마이크가 포함되었다는 것이 특징이다.
중간 부분에 채용된 노이즈 필터링 인라인 마이크는 주변 환경의 소음을 감소시켜주는 노이즈 필터링 기능을 제공하여 깨끗하고 명료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하며 소리제거(Mute)기능, 볼륨조절 기능도 함께 제어가 가능하다.
주머니 등에 삽입된 상태에서도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외부 돌출형 버튼형태로 설계돼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까지 하고 있다.
에스티컴의 맹성현 부장은 “아수스 HS-101 모바일 헤드셋은 최근 강화되고 있는 아수스 멀티미디어 분야 신제품으로 공식 소비자 출시가격이 공격적인 가격인 1만 9천원으로 책정되어 소비자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sjobhw@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