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DIP통신] 황기대 기자 = 포근한 날씨에 날리던 티샷이 그립다면 일 년 내내 온화한 기후에서 라운딩이 가능한 중국 하문여행을 떠나보자.
중국골프여행지인 하문에서는 골프장을 내 입맛대로 골라 갈 수 있다. 그 중 싸우스우드 C.C(싸우스우드골프장)는 산과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조망이 뛰어난 골프코스를 갖추고 있으며 페어웨이에 카트 진입이 가능한 곳이다.
미인산의 카이커우(개가)C.C는 아름다운 구릉에 설계돼 코스의 경사도, 벙커위치, 호수, 풀구역 등 난이도가 다양해 골퍼들의 도전욕구를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코스코(천주)C.C는 한국지형과 비슷해 한국 골퍼들이 가장 좋아하는 코스로 알려져 있으며, 맑은 하늘과 클럽하우스를 중심으로 펼쳐진 드넓은 잔디와 작은 산, 강이 차분하게 흐르고 있어 품격있는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중국 하문여행에 관련해 투어2000(www.tour2000.co.kr)는 선착순 12명에게 49만9000원 특가로 ‘하문 3색 한번에 즐기는 곳’ 3박 4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하문 골프장 3곳인 코스코 G.C, 싸우스우드 C.C, 카이커우 C.C를 한 번에 라운딩하고 올 수 있도록했고 항공료, 텍스 호텔(2인1실), 그린피, 여행자보험이 포함돼 있다.
gida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