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최근 오픈한 성동 서비스센터와 재단장을 마친 안성 서비스센터에서 ‘Get 5-Win 5’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성자동차는 ‘Get 5-Win 5’ 캠페인을 통해 오는 3월 31일까지 서비스센터 방문 및 이용 고객에게 5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신규 방문 고객들은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 1층에 위치한 ‘Mercedes Café by Hansung’ 커피 바우처를 받을 수 있으며 유상 수리 및 ISP 수리 고객들은 세차 쿠폰, 고급 타월 및 파우치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매월 추첨을 통해 총 5명의 유상수리 고객에게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고 한성자동차 보증연장 프로그램 구매 고객을 위해 메르세데스 벤츠 로고가 새겨진 텀블러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한성자동차는 추첨을 통해 보증연장 프로그램 구매 고객에게 프로 골퍼와의 골프 라운딩 및 63 파빌리온 뷔페 식사권 등을 포함한 행운을 제공하며 해당 이벤트는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고객들은 차량 안전 및 품격 유지와 더불어 특별한 행운에 당첨되는 기회를 경험 할 수 있다.
한편 한성자동차 보증연장 프로그램 마이크로사이트는 서비스 내용의 효과적 전달과 우수한 콘텐츠 구성을 인정받아 지난달 ‘2017 웹어워드 코리아’ 마케팅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