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에서 오는 25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한다.
한혜연의 스타일링 클래스는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에서 브랜드 고유의 브리티시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다양한 테마를 통해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재규어 랜드로버컬쳐시리즈’ 이벤트로 지난해 11월부터 지금까지 캠핑 체험 클래스, 와인 & 다이닝 클래스, 신년 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에는 소위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로 알려지며 최근 엔터테인먼트까지 섭렵한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참석해 브리티쉬 맨즈 패션(British Men’s Fashion)을 주제로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들과 만남을 가진다.
이날 한혜연 스타일리스트는 다수의 해외 명품 브랜드 2018 S/S 및 크루즈 컬렉션을 소개하고,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해외 명품 브랜드의 미공개 컬렉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브랜드 헤리티지에 대한 도슨트 투어,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22일까지 랜드로버코리아 공식 SNS에서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한편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는 지난 9월 오픈 이후 1만5000명 이상의 고객들이 직접 방문하여 재규어의 시그니처 모델인 재규어 XJ와 고성능 라인업 SVO(Special Vehicle Operations)의 F-Type SVR,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을 경험했다.
또 2층에 마련된 브랜드숍에서 재규어 랜드로버의 라이프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재규어랜드로버 컬렉션을 통해 브리티시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