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산요세일즈앤마케팅코리아가 출시한 에네루프 카이로(Eneloop Kairo) KIR-SE2S는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다.
이 전기 충전식 손난로는 자체 내장 배터리및 충전식 전지를 이용해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제품.
핫팩을 뜨거운 물에 녹여야 하는 불편과 라이터 오일/가스식 손난로 등의 제품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연료 주입의 번거로움과 기름 냄새가 없다.
KIR-SE2S는 KIR-SE1S의 조약돌 스타일의 디자인을 계승했고 컬러 LED 표시 기능 등으로 디자인과 성능을 강조했다.
사용시간은 리튬이온전지를 내장, 3시간 충전으로 최대 240분 동안 가능한다. 충전은 최대 약 500회까지 가능하다.
온오프및 2단계 온도 조절 방식으로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컬러 LED를 통해 배터리 잔량과 온도 레벨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80g의 초경량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와 타원형의 부드러운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100-240V 겸용 A/C 어댑터를 제공, 해외에서도 자유롭게 충전및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옐로우, 핑크, 화이트 3가지이다.
이번에 출시된 KIR-SE2S 손난로는 산요의 독자적인 PTC(Positive Temperature Coefficient) 히터와 마이콘 제어 기술을 적용, 온도의 과잉 상승을 방지해 저온 화상을 막아준다.
온도가 내려갈시 자동으로 온도를 상승시켜 별도의 조작 없이도 최적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KIR-SE2S는 4만5000원이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