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차기 우리은행장에 정진완 추천…“신뢰 회복할 것”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가 2018년 새해를 맞이해 3월 31일까지 36개월 무이자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새해맞이 스마트 플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를 맞이해 포드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프로모션 기간 중 포드 쿠가와 몬데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포드 파이낸스 서비스를 통해 포드 쿠가와 몬데오를 구매하는 고객은 ▲Trend 트림 기준 월납입금 5만5420원(36개월 무이자 유예 할부) ▲1년 내 신차 교환 보상(최초 등록 시점 시 1년 이내) ▲1년 간, 일정 조건에 부합하는 덴트, 스크래치 등의 손상에 대해 최대 3회 무상 수리를 제공하는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포드코리아 세일즈 총괄 허진 전무는 “본 프로모션은 새해를 맞이하여 포드코리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지속적으로 고객 만족을 강화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드코리아 고객센터 및 전국 포드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