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그린카(대표 김좌일)는 롯데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묘미)’와 함께 그린카 고객을 대상으로 위클리셔츠 2주 무료 체험단 5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그린카는 MYOMEE와 제휴를 맺고 매주 깨끗한 셔츠를 집까지 배송해주는 셔츠 정기배송 렌탈 서비스인 위클리셔츠 (Weekly Shirts) 무료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린카의 주요 고객인 2030 신입사원들에게 셔츠를 구매, 세탁, 다림질할 필요 없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트렌디한 셔츠를 매주 경험할 수 있는 위클리셔츠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올해 그린카 차량을 대여한 고객 중 약 65%가 사회 초년생의 비중이 높은 20대 후반(26~29세)과 30대 초반이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에 큰 관심이 모일 것으로 기대된다.
MYOMEE 위클리셔츠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오는 12월 25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주중(월~금)에 카셰어링 그린카를 이용한 고객만 참여할 수 있고 이벤트 신청은 그린카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MYOMEE ID와 원하는 사이즈, MYOMEE에게 하고 싶은 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한편 12월 28일에 발표되는 체험단 당첨자 50명은 위클리셔츠 2주 무료 혜택을 제공받고 체험 완료 후에는 블로그 혹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작성해야 하며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MYOMEE 1만원 쿠폰을 증정하고 우수 후기 작성자 5명을 추가로 선정해 MYOMEE 3만원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단, 해당 이벤트는 서울 거주 고객에 한해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며 SNS 후기 작성시 키워드 혹은 해시태그로 ‘묘미’, ‘MYOMEE’가 반드시 들어가야 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