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업계동향
우리금융 전 회장은 부당대출 재판, 현 회장은 “내부통제 강화”
(DIP통신) =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는 오는 8월 31일까지 ‘소니 썸머 스토리’ 이벤트 개최에 나선다.
소니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26종에 달하는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스페셜 패키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와 정품등록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9일부터 9월 9일까지 자사 고객지원 사이트(http://scs.sony.co.kr)에 구입 행사 상품을 정품으로 등록한 고객에게는 제품에 따라 방수기능의 스포츠팩, 휴대용 GPS수신기 GPS-CS1, 포토프린터, 이어폰 및 헤드폰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구입 가능한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플레이스테이션3’, 홈시어터, W호텔 이용권, 제주도 항공권, 포토프린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 오는 21일부터 15일간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워커힐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사이버샷 및 핸디캠 무상대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물 속에서 사용 가능한 방수패키지 무상 대여를 포함하는 이 행사에서는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소니 포토프린터를 통해 즉석 인쇄하는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며, 행사기간 야외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대상으로 사진콘테스트를 개최해 매주말마다 추첨을 통해 소니 DSLR카메라 알파(3명), MP3워크맨(9명) 등의 상품도 증정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sonystyle.co.kr/2007summ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