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업계동향
우리금융 전 회장은 부당대출 재판, 현 회장은 “내부통제 강화”
(DIP통신) = 파나소닉코리아에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한국의 아름다운 여성 20명을 공개 모집한다.
파나소닉코리아(대표 가토 후미오)는 자사의 헤어케어 상품 모니터 활동과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한국 프리미엄 멤버 20명을 오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 프리미엄 멤버 모집은 아시아 전 지역에서 2007명을 선발하는 ‘프리미엄 멤버 2007 in ASIA’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한국과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각 지역에서 160명을 선발한다. 일본의 경우 1827개 지역에서 각 1명씩을 선발한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해 선발되면 오는 2008년 8월 31일까지 파나소닉 헤어케어 상품의 모니터 활동과 함께 파나소닉 주최의 각 지역 이벤트 등에 참가해 모델 활동을 하게 된다.
최종 선발자 2007명 중 가장 활동이 우수한 1명을 선발해 파나소닉 캠페인 ‘아름다운 여성을 좋아하세요?’ 광고에 출연하는 자격을 주어진다.
‘아름다운 여성을 좋아하세요?’ 이 캠페인은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성을 응원하는 파나소닉 캠페인으로서 올해로 15년째를 맞이한다.
이벤트 응모 자격은 한국에 거주하는 연령 18세 이상의 성인 여성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만 20세 이하의 미성년자는 부모의 동의서가 필요하다.
응모 방법은 한글로 구성된 공식 웹사이트(http://asia.kireone.jp)로 접속해 전용응모양식(한글응모 가능)을 작성 후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