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전주시, 중소기업 근로자·가족 화합한마당 축제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7-10-28 17:16 KRD7
#전주시 #중소기업인협회 #화합한마당 #화합한마당 #근로자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전주시와 전주시중소기업인협회(회장 박성래)는 다음달 4일 휴비스 전주공장 운동장에서 ‘전주시 중소기업 근로자 및 가족 화합한마당 축제’를 개최한다.

‘전주! 우리가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날 화합한마당 축제에는 전주시 중소기업에서 일하는 근로자 가족 모두가 참석한 가운데 함께 즐기고 어우릴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몸풀이 체조 △OX퀴즈, 도전골든벨 △팀별 줄다리기 △훌라후프 릴레이 △T-Broad와 함께 하는 가수 초청공연 △장기자랑 등이다.

G03-8236672469

특히 중소기업 근로자 및 가족이 참여 하는 장기자랑에는 총 300만원 상당의 시상이 걸려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중소기업 근로자와 가족은 사전에 애드컴으로 접수하면 된다.

또한 참여한 중소기업 근로자 가족들을 위해 LED TV와 냉장고, 김치 냉장고 등 행운권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도 준비된다.

이날 화합한마당 축제에는 부대 행사로 중소기업 제품 판로 확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중소기업 홍보부스가 마련되며, 30여개 중소기업이 참여해 각 업체별 부스에서 총40여개의 우수제품에 대한 홍보 및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홍보부스에서는 품질이 우수하고 전주시가 인증한 우수중소기업의 제품이 행사장을 찾은 시민 및 중소기업 근로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행사를 주관하는 박성래 전주시중소기업인협회 회장은 “이번 축제는 지속되는 지역경제 침제로 기업 활동이 위축되는 시기에 중소기업의 노사가 함께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기업의 책무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으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전주시 중소기업의 많은 근로자 및 가족이 참여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한마당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