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로벤타 ‘리스펙트’는 모발보호 기능이 특화된 프리미엄 헤어 스트레이트너다.
사용자가 자신의 모발 상태를 입력하면 그에 맞춘 최적의 온도를 알려주는 게 특징.
이 제품은 곱슬머리, 반곱슬머리, 생머리 중 자신의 모발 타입을 선택한 후, 현재 모발의 손상 정도 (건강모, 약손상모, 극손상모)를 설정하면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온도가 LCD 창에 자동으로 표시된다.
리스펙트는 윤기있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연출해 건강한 모발에 아름다운 헤어스타일까지 더해준다.
울트라 샤인 나노세라믹 코팅 열판은 열의 분배를 균일하게 해 더욱 윤기있고 빛나는 머릿결을 연출한다.
또 음이온을 방출하는 이온기능은 정전기가 감소시켜 모발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독창적인 열판 온도 자동세팅 시스템과 함께 다양한 편의기능도 강화됐다. 온도 잠금 버튼을 사용해 한번 설정된 맞춤 온도를 스타일링 중 계속 유지시킬 수 있다.
만약 리스펙트가 설정한 열판의 온도를 바꾸고 싶을 때는 추천 온도 범위 내에서 온도 조절 버튼 (+/-)으로 간단하게 조절하면 된다.
최근 로벤타 스트레이트너 제품에 공통적으로 적용됐던 2.5cm의 슬림한 열판 사이즈, 30초 예열 완료 기능, 열판을 오므려 둘 수 있는 잠금장치, 360도 회전코드 등의 편의 사양은 모두 그대로 유지됐다.
소비자가격은 12만4000원이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