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24년 영업이익 적자전환…25년 턴어라운드 나선다
(DIP통신) = 악취, 세균, 곰팡이 코퍼스트 제습기 DC900으로 잡는다.
코퍼스트(대표 조은주)의 DC900은 실내 공기 중 습기를 제거하고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 활발한 세균들의 번식을 예방해 주는 제습기다.
바퀴가 달려 있어 이동이 편리한 DC900은 프리필터와 탄소필터를 사용해 제습과 공기청정을 한번에 해결해 준다.
또한 강력한 모터를 장착해 강력한 제습 기능은 기본이다. 제습 효과는 12리터 제습 용량과 1/2단계로 구분돼 있는 스피드 조절팬으로 최상의 효과를 나타낸다.
DC900은 공기 흡입 그릴을 통해 다습한 공기를 흡입해 제습 후 건조한 공기를 후면으로 배출한다. 투명창도 장착해 사용자는 물탱크 용량의 식별도 쉽게 할 수 있다.
물탱크 만수시에는 경고등 표시와 함께 작동이 중지되고 자동 습도 조절기능으로 원하는 실내 습도를 설정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ON/OFF되므로 편리하다.
또하나의 특이 기능으로는 제습기를 작동할 때나 공기정화모드를 선택해 제습기를 단독으로 작동할 때 공기를 정화시키는 공기청정기능이 있다.
때문에 DC900은 쾌적한 생활 환경을 저해하는 공기 중의 먼지, 연기, 동물의 비듬, 곰팡이 포자 등을 걸러줘 알레르기와 같은 문제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