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텍, 본사에 AS센터 겸 쇼룸 오픈…미니컴퓨터 등 전시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0-07-02 10:29 KRD2
#조텍 #쇼룸 #용산 #미니컴퓨터 #그래픽카드
NSP통신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PC파트너 리미티드(PC Partnet Limited)의 조텍이 용산 본사에 쇼룸을 오픈했다.

조텍의 다양한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쇼룸은 AS센터를 겸하고 있다.

전시 제품은 조텍 그래픽카드와 미니폼펙터의 메인보드, 그리고 미니컴퓨터인 제트박스(ZBOX) 등이 전시돼 있다.

G03-8236672469

또한 조텍은 쇼룸 방문객들을 위해 냉장고에 각종 음료수를 담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김성표 조텍코리아 대표 “조텍은 구매 후 발생하는 서비스보다 불량품이 발생하지 않도록 생산단계에서부터 고급자재를 사용하고 품질관리에 더욱 집중해 불량률 0%에 도전하는 기업이다”며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최고품질의 제품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것이 목표다”고 밝혔다.

한편, 조텍에 따르면, PC파트너 리미티드는 국내 브랜드 컴퓨터 80% 이상에 그래픽카드 및 미니메인보드를 OEM 공급하고 있다.

엔비디아 그래픽카드와 더불어 최고의 기능과 다양한 사이즈를 가진 고급형 미니 메인보드 시장을 타깃으로 와이파이를 장착한 mATX, itx 보드와 세컨컴퓨터 개념의 미니베어본을 주력으로 공급하고 있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