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보피어(대표 정영수)가 출시한 칼라스토 P420(Calisto P420)은 플랜트로닉스의 PC용 스피커폰이다.
칼리스토 P420은 스카이프 기반의 VoIP통신, UC(Unified Communication), 화상회의(Video Conference), 원격교육(Distance Learning)등에서 고품질의 최적화된 회의환경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
칼리스토 P420은 이동성이 강화된 컴팩트한 디자인과 편리한 사용법, HD 고출력 오디오 기반의 에코 캔슬레이션(Echo Cancelation) 기술을 완벽히 구현해 해외지사나 협력사간 컨퍼런스 콜이 잦은 기업들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이동이 잦은 직장인들을 위해 USB기반의 전원공급, 플러그앤플레이(Plug & Play) 기능을 제공해 이동성과 편의성 등이 강화됐다.
사용자는 복잡한 사운드 카드설정 없이 PC에 연결만 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칼리스토 P420은 최대 6800hz까지의 와이드밴드를 지원하는 오디오 성능을 통해 풍부한 HD 고출력 음질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제품에 내장된 전 방향 마이크와 에코 캔슬레이션 기술은 주변 환경에 영향 받지 않는 풀 듀플렉스 (Full Duplex) 회의환경을 제공해 컨퍼런스시 명확한 의사전달을 가능하게 한다.
가격은 35만원이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