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토비코 ‘박지성김치비타’ 우수중소기업전서 ‘인기몰이’

NSP통신, DIPTS, 2010-03-31 13:01 KRD2
#토비코 #박지성김치비타 #우수중소기업전 #유산균
NSP통신

[DIP통신 ] 3월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박지성 김치유산균은 아이들을 위한 김치비타 제품으로 박지성 캡틴박김치비타를 4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중소기업청이 함께하는 2010 우수중소기업박람회에 참여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중소기업청이 함께 하는 롯데백화점 우수 중소기업생활용품전은 롯데백화점 서울관악점 야외 행사장에서 열리며 토비코를 비롯한 우수 중소기업들이 함께 참여했으며 지난 26일부터 시작해 내달 1일까지 열릴 예정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

롯데우수중소기업박람회에 참여한 주부들은 토비코의 박지성김치유산균과 김치비타를 시식한 후에 김치유산균이라 김치 냄새가 날줄 알았는데 과일향이 나는 맛있는 비타민으로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할수 있는 건강김치비타민이라 너무 좋다!는 반응을 보이며 행사에 참여한 업체중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구입한 제품중에 하나라고 전했다.

G03-8236672469

박지성김치비타를 생산하고 유통하고 있는 벤쳐기업인 토비코의 김상훈대표는 지난 2009년에는 외교통산부 산하의 사단법인 한류국제문화교류협회에서 주관하는 2009 한류문화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이번 우수중소기업전에 참여한 토비코의 김상훈 대표는 세계적인 음식인 김치를 좀더 과학적으로 세계인들이 쉽게 먹을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과학적인 방법으로 김치유산균화한 제품과 건강보조식품을 만들어내는데 노력을 해왔으며 비타민과 각종 건강식품 수입국에서 조만간 수출국으로 바뀔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토비코의 박지성 김치유산균은 토비코만의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김치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장의 활동을 왕성히 도와주는 제품으로 맨유의 박지성선수도 평상시에 건강식품으로 즐겨 먹는 제품이기도 하다.

업체측은 코팅된 김치 유산균의 제조과정은 크게 4단계로 나눠지며 균주의 배양 및 수집, 동결건조, 최적화된 입자 크기와 혼합, 배합 및 포장 등의 단계로 이뤄지며, 바로 동결건조 단계에서 적용되는 코팅기술은 보존기간을 크게 늘린게 특허기술중의 하나라고 전했다.

DIP통신<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