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비오템, 맑고 투명한 피부톤 연출의 메이크업 베이스

NSP통신, 김광진 인턴기자, 2010-03-24 09:32 KRD2
#비오템 #화이트 디톡스 #브라이트-셀 #메이크업 베이스 #화이트닝
NSP통신

[DIP통신 김광진 인턴기자] 스킨 케어 브랜드 비오템은 바르는 즉시 맑고 투명한 피부톤으로 연출, 자외선을 차단하고 피부 속 색소침착까지 방지해주는 멀티 기능의 ‘화이트 디톡스 브라이트-셀 메이크업 베이스’를 출시했다.

특히 다양한 빛 반사에도 피부톤을 균일하게 보정해주는 올 라이트 핏 테크놀로지가 자연광이나 형광등, 백열등의 어떠한 조명 아래서도 하얗고 투명한 피부톤으로 유지시켜주는 특징이 있다.

색상 또한 아시아 여성의 피부톤에 맞춰 그린, 화이트, 퍼플, 핑크, 블루 등 5가지로 구성, 피부에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G03-8236672469

비오템의 브랜드 매니저 최연아 이사는 “봄에는 여성들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기 위해 화이트닝 제품을 많이 사용하지만 언제 어디서나 화사한 피부를 표현하기가 쉽지 만은 않다”며, “비오템 화이트 디톡스 브라이트-셀 메이크업 베이스는 어떠한 빛 조건에서도 균일한 피부톤을 연출해주고, 자외선 차단과 화이트닝까지 더한 멀티 기능을 갖춰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DIP통신 김광진 인턴기자, jin7818@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