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트와이스의 컴백 신곡 'Knock Knock'(낙낙)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0일 발매될 새 앨범 'TWICEcoaster : LANE 2'(트와이스코스터 : 레인 2)의 타이틀 곡 'Knock Knock'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17일 오픈했다.
의문의 노크 소리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는 지난해 발매한 'TWICEcoaster : LANE 1'(트와이스코스터 : 레인 1) 앨범의 타이틀 곡 'TT'(티티)의 뮤비와 연결점을 나타내 이 곡에 대한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앞선 'TT' 뮤비는 노크 소리와 함께 'To be continued'(투 비 컨티뉴드) 문구가 뜨며 마무리 된 바 있어 'Knock Knock'과 접점을 보인다.
'Knock Knock' 뮤비 티저 영상은 멤버들이 노크 소리를 듣고 계단에서 뛰어내려와 문을 열고 누군가를 반갑게 맞이한다. 또 컴백 포토에서 꾸준히 등장했던 오렌지톤의 문과 노크 소리가 하나의 스토리로 엮이면서 앨범의 전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도 유발한다.
소녀들이라면 한 번쯤 꿈꿨을 '귀여운 일탈'을 콘셉트로 해 트와이스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의 타이틀 곡 'Knock Knock'은 신나는 하우스비트를 기반으로 한 음악으로 트와이스 특유의 건강한 에너지와 발랄함을 부각시킨 곡이다.
트와이스는 이번 앨범에서 '노크춤' 까꿍춤' 별똥별춤' 등 다양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일 예정으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를 발매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