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가 이달 컴백을 확정졌다.
트와이스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오는 20일 컴백을 알렸다.
티저는 상큼한 오렌지톤 색감으로 디자인돼 트와이스의 발랄함을 담아냈다.
트와이스의 로고가 새겨진 문을 노크하는 귀여운 일러스트는 문 뒤에 펼쳐질 환상적인 '트와이스 월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이미지 하단의 메시지 알림창에는 'TWICE 02.20 0AM'이라고 컴백시점이 표기돼 이들의 음악 활동을 기다려 온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트와이스는 지난 2015년 10월 데뷔해 짧은 기간 동안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이며 최고의 걸그룹으로 자리매김 했다.
지난해 발매한 'CHEER UP'과 'TT'로 '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최고음원상' '제31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디지털음원부문 대상' '2016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 올해의 노래' '2016 멜론 뮤직 어워드 베스트송상' 수상 등 국내의 내로라하는 음악시상식을 모두 휩쓴 바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신곡 음원 공개에 앞서 오는 17~19일 3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TWICE 1ST TOUR 'TWICELAND -The Opening-'을 개최하고 팬들과 먼저 만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