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백악관 와인 ‘보리우 빈야드’ 마시고 미국행 티켓이벤트

NSP통신, 강명주 인턴기자, 2010-03-15 10:47 KRD2
#보리우 빈야드 #백악관 #프리미엄 소비자 이벤트

[DIP통신 강명주 인턴기자] 디아지오코리아(대표 김종우)는 백악관 행사용 와인으로 유명한 보리우 빈야드(Beaulieu Vineyard)와인 구입 고객 대상으로 ‘미국 나파밸리 BV 와이너리 투어’와 ‘BV 와인&다인 행사 초대’ 등 풍성한 상품을 내건 프리미엄 소비자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 및 수도권 유명 레스토랑 50여 곳에서 보리우 빈야드(Beaulieu Vineyard) 와인을 구입 후 받은 응모번호와 와인 감상평을 디아지오코리아 홈페이지(www.diageo.co.kr)에 입력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여부는 프로모션이 종료되는 5월 초 개별 통보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2명(1인 1매)에게는 미국 유명 와이너리가 밀집돼 있는 나파밸리 ‘보리우 빈야드 와이너리 투어권’을 증정하며, 이 외 당첨된 50명에게는 국내 유명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품격 있는 정찬 행사 ‘BV 와인&다인’에 초대된다. 행사는 5월에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 일정은 개별 통보한다.

G03-8236672469

보리우 빈야드의 와인들은 백악관에서 진행되는 주요 행사에서 서빙 됐으며 미국 루즈벨트 대통령이나 영국의 처칠 수상이 즐기는 품격 있는 와인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보리우 빈야드 와인은 지난 2007년 국내에 첫 론칭 후, 국내 주요 호텔의 하우스 와인으로 선택됐으며 국내 소믈리에와 와인 애호가들에게 모든 요리와 잘 매칭되는 훌륭한 와인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DIP통신 강명주 인턴기자, bresson@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