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강영관 기자] 참좋은여행사(www.verygoodtour.com)가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몰디브’를 무료로 갈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품평 및 체험단 전문사이트인 리플쇼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참좋은여행사의 ‘몰디브 아다아란 클럽 라날히 찾아 삼천리 5일’ 여행상품으로, 추첨을 통해 1팀(2명)에게는 무료로, 5팀에게는 99만원 특가에 여행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모집기간은 다음달 8일까지며, 리플쇼 내 몰디브 여행 체험단 코너에서 간단한 설문을 참여하면 된다. 여행을 떠날 계획이 있던 사람들도 체험단 내 ‘상담하기’를 통해 여행사 직원과 무료상담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리플쇼(www.replshow.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참좋은여행사의 ‘몰디브 아다아란 클럽 라날히 찾아 삼천리 5일’은 몰디브 아다아란 클럽 라날히 3박과 전일정 리조트식을 제공한다. 특히 국내 최초로 몰디브 단독/독점 직항편(대한항공 전세기)을 통해 기존 20시간의 이동거리를 8시간으로 확 줄였다.
상품을 신청했을때 사은품도 가득하다. 15만원의 ‘천연루비 펜던트’와 ‘한효주 뱅글(팔찌)’, 5만원 상당의 일본 고급화장품 ‘그레이스 아이코 미니어처’를 무료로 증정한다. 대한항공을 이용하기 때문에 적립되는 마일리지는 덤이다. 롯데 면세점 15%~5% 할인쿠폰도 제공되니 부가서비스도 쏠쏠하다.
출발일은 오는 4월29일부터 5월31일까지 일, 월, 목, 금요일에 출발하며 목, 금 출발은 3박5일, 일, 월 출발은 4박6일 일정의 상품이다. 가격은 현재 조기 예약 특가로 3월2일까지 129만9000원에 판매 중이며 기존 20시간 이상 경유로 가는 몰디브 여행상품에 비해 절반 수준으로 굉장히 저렴하다.
DIP통신 강영관 기자, kwan@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