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기상도
삼성물산 ‘맑음’·금호건설 ‘비’
[DIP통신 김정태 기자] 크리에이티브의 전 제품에 대한 직접 체험을 원한다면 ‘블라스터센터’로 오세요.
제이웍스는 서울 용산(신용산)에 크리에이티브 제품을 체험하고 AS까지 받을 수 있는 블라스터 센터를 운영한다.
일명 체험형 엔터테인먼트 플레이스 공간인 블라스터 센터는 ▲영화, 게임 등을 통한 멀티미디어 체험관 ▲ 이어폰과 헤드폰 시연관 ▲ 제품 디스플레이관 ▲개인PC, 노트북PC를 통한 체험관 등으로 운영된다.
체험공간인 블라스터 센터에 방문하면 선착순 100명에게는 고급 하드디스크 케이스도 제공한다.
홍재화 제이웍스 대표는 “스피커 등의 제품은 직접 시연과 체험을 통해 봐야 그 음질을 알 수 있다”면서 “블라스터 센터는 소비자들의 직접 체험공간으로 크리에이티브의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무료 개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홍 대표는 “블라스터 센터는 소비자와 1:1 커뮤니티 공간이면서 프로모션의 장으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블라스터 센터는 4호선 신용산역 5번 출구로 나와 1분 거리인 토투밸리빌딩 7층 702호에 위치해 있으며 용산역 아이파크몰과 5분 거리에 있다.
DIP통신 김정태 기자,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