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솔라스, 한국시장 공략 본격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10-27 10:31 KRD7
#솔라스 #메세징 솔루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메세징 미들웨어 전문기업인 솔라스는 한국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27일 밝혔다. 2014년에 증권거래소 차세대 시스템에 솔루션을 공급한 이후 꾸준히 사업 영역을 확대해 온 솔라리스는 고속 성장하고 있는 국내 메세징 미들웨어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글로벌 벤더사와의 총판 노하우와 기술력을 겸비한 ㈜에즈웰플러스를 사업 협력사로 선정했다.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선 솔라스의 메세징 미들웨어 어플라이언스는 세계 최고의 메세징 라우팅 처리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북미와 유럽 시장 및 중국 등의 대형 금융기관, 제조사, 포털 및 통신사 등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검증된 솔루션으로 국내 IOT 및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 시장 성장과 함께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27일부터 3일간 서울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되는 제14회 한-캐나다 포럼 참석차 방한한 켄트 나쉬 솔라스 아시아 사업 총괄 수석 부사장은 “IT 강국인 한국에서 솔라스 솔루션 사업을 본격적으로 펼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세계 최고의 기업에 공급해온 솔라스의 기술력과 경험을 통해 IT 인프라의 혁신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솔라스는 2001년에 설립돼 전세계에서 가장 유연하고 강력한 데이터 전달 플랫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한국의 증권거래소를 비롯해 바클레이캐피털 등의 글로벌 금융기관, 제조사 및 통신사 등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