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백지영이 부른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Love Is Over'(러브 이즈 오버) 음원이 27일 자정 공개된다.
화제의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아홉 번째 사운드 트랙으로 발매되는 백지영의 'Love Is Over'는 극 중 두 주인공 이영(박보검 분)과 홍라온(김유정)의 이별 테마 곡이다.
이 드라마의 음악감독인 개미와 '그리워 그리워서'(라온Ver)를 부른 여덟 번째 사운드 트랙 가수 베이지가 공동 작곡한 'Love Is Over'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헤어짐에 가슴 아파하면서도 이별을 받아들이고 체념하는 마음을 애잔한 멜로디와 가사를 담고있다.
특히 피아노와 오케스트라로 시작되는 잔잔한 도입부부터 하이라이트까지 점점 고조되는 감정을 백지영의 애절한 보이스로 들을 수 있다. ‘OST 여왕’ 다운 노련한 감정 조절로 한편의 드라마 같은 곡을 만들어낸 백지영의 뛰어난 보컬은 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는 평가다.
힌편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조선 시대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를 다루고 있는 예측불가 궁중 위장 로맨스 드라마 ‘그리미 그린 달빛’의 두 주인공의 이별송 'Love Is Over'는 28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정오에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