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백지영이 화제의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 애절한 감성을 덧입힌다.
소속사 뮤직웍스 측은 23일 “백지영이 참여한 KBS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러브 이즈 오버’(Love is over)가 오는 28일 0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백지영이 부른 ‘러브 이즈 오버’는 극 중 주인공인 박보검(이영 역)과 김유정(홍라온 역) 커플의 테마 곡으로써 두 사람의 아픈 사랑에 대한 마음을 표현했다.
‘구르미 그린 달빛’의 음악감독인 개미와 가수 베이지가 공동으로 작곡한 이 곡은 또 피아노와 오케스트라로 시작되는 잔잔한 도입부에서 하이라이트까지 점점 고조되는 감정을 백지영의 애절한 보이스와 노련한 감정 조절로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명곡으로 탄생됐다는 평가다.
명불허전 ‘OST 여제’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해 보일 것으로 기대되는 백지영의 애절하고 짙은 감성이 담긴 곡 ‘러브 이즈 오버’는 오는 27일 ‘구르미 그린 달빛’ 방영 직후인 28일 0시 전격 공개된다.
한편 백지영은 오는 24일 다채로운 무대의 ‘2016 전국투어 - 안단테(ANDANTE)’ 인천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