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권영찬-오소영 진행 ‘랭킹쇼 잡 위클리’, 이번 주말 “취준생 ‘취업 vs 창업’ 고민” 방송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6-08-03 12:29 KRD7
#권영찬 #오소영 #한국직업방송 #랭킹쇼 잡 위클리
NSP통신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한국직업방송(Work tv) ‘랭킹쇼 잡 위클리’는 이번 주말 취업과 창업을 두고 고민중인 취준생들에게 진로 결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고 3일 밝혔다.

‘랭킹쇼 잡 위클리’는 이날 방송에서 ‘취준생들이 창업하고 싶은 창업 분야 베스트5’와 ‘취준생들이 가고 싶은 대기업 베스트5’를 소개할 예정이다.

‘랭킹쇼 잡 위클리’는 리포터 출신 MC 오소영과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이 공동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현대사회에서 평생 현역으로 살기위해 어떤 직업을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한 방송이다. 게스트로는 대학생 한정현 씨와 이수경 씨가 출연해 취준생들의 고민을 대변해 주고 있으며, 이에 대한 해답은 취업컨설턴트인 박우식 씨가 역시 전문가 게스트로 출연해 조언해 주고 있다.

G03-8236672469

각종 방송과 강연, 재능기부 등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며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권영찬은 이 시대 취준생들에게 자신의 실제 경험담을 인용한 다양한 정보와 더불어 직장인으로 혹은 창업인으로 알아둬야 할 필요한 정보와 성공 노하우를 맛깔스런 입담으로 공개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랭킹쇼 잡 위클리’는 매주 토, 일요일에 방송되며 유튜브에서도 다시 보기로 시청할 수 있다. ‘취준생들이 창업하고 싶은 창업 분야 베스트5’와 ‘취준생들이 가고 싶은 대기업 베스트5’에 대한 내용은 오는 6일과 7일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