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월간윤종신 7월호 ‘Empty City’ 오늘 밤 전격 공개…윤종신X개코 컬래버 ‘기대만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7-28 16:49 KRD7
#윤종신 #개코 #Empty City #월간 윤종신 #7월호
NSP통신-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겸 프로듀서 윤종신의 월간 음악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 7월호가 발표된다.

28일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월간 윤종신' 7월호 커버를 공개하면서 “오늘 자정(29일 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윤종신과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Empty City(엠피티시티)'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7월호 'Empty City'는 힙합과 펑크 장르가 결합된 빠른 템포의 곡으로 지난 6월호 ‘의미 없다’에 이어 여름에 어울리는 신나는 노래로 기대를 안겨주고 있다.

G03-8236672469

공개된 앨범 커버 속 윤종신과 개코는 한껏 멋을 냈지만 갈 길을 잃은 듯 차를 세워놓고 쓸쓸하게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어 콘셉트를 궁금케 한다.

윤종신이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한 사람들을 생각하며 만들었다는 이 노래는 다들 떠나버린 ‘텅 빈 도시(Empty City)’에 쓸쓸히 홀로 남겨진 버림받은 남자의 찌질한 감성을 담고 있다.

윤종신이 올들어 협업 뮤지션의 경계를 허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월간 윤종신'에는 타블로 한해 키디비 그리고 개코 등의 래퍼는 물론이고, 세븐틴 보컬 유닛과 빅스 켄 등의 아이돌까지 참여해 눈길을 끈다.

윤종신은 “발라드는 이미 많이 보여드렸고 또 언제든 보여드릴 수 있다. '월간 윤종신'에서는 그동안 많이 시도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해보고 싶다. 앞으로도 예상치 못한 뮤지션과의 협업을 가질 예정인만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윤종신이 개코와 공동작사, 정석원과 공동작곡하고 개코가 랩 피처링에 참여한 '월간 윤종신' 7월호 'Empty City'의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에 앞서 오늘(28일) 밤 10시 선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