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알라딘그룹, 우노큐브 전용 TV 앱 마켓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7-28 09:14 KRD7
#알라딘그룹 #우노큐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알라딘그룹(대표 기대웅)은 우노큐브몰의 모바일 버전과 PC 버전을 8월 1일 정식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알라딘그룹은 우노큐브몰 오픈을 기념해 회원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200루멘 비전텍 빔프로젝터, SKT 스마트 빔,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실시하며, 우노큐브몰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8월 말까지 블루투스 스마트 스피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노큐브G1 셋톱박스는 자체 TV 튜너를 탑재하여 MBC, KBS, SBS, EBS 등 6개의 고화질 지상파를 실시간 HD TV로 무료 시청할 수 있으며, 인터넷을 통해 200개 이상의 실시간 TV방송을 제공하는 알뜰 TV로, 안드로이드 앱을 설치하면 미니 PC 역할까지 해준다.

알라딘그룹은 쇼핑몰 오픈에 맞춰 글로벌 안드로이드 앱마켓 회사인 APKpure와 제휴를 통해 우노큐브 전용 TV 앱 마켓의 한글 베타버전을 출시해 고객이 손쉽게 앱을 설치하거나 삭제할 수 있도록 했다.

G03-8236672469

또 안드로이드 바탕화면인 안드로이드 론처 지원, 5.1 채널 지원, IPTV 앱 채널 편집 기능을 추가해 스마트 TV 기능을 사용하다가 컴퓨터 모드를 사용하고 싶을 때 리모컨의 단축 버튼만 누르면 전환되도록 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기대웅 알라딘그룹 대표는 “우노큐브 쇼핑몰과 앱 마켓 오픈을 통해 고객이 우노큐브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고, 관련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며"우노큐브와 모니터, TV, 스마트폰이 상호 결합해 스마트한 알뜰 TV 시대를 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