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DIP통신 김정태 기자] 서울 용산 드래곤힐스파(www.dragonhillspa.co.kr)가 개장 기념 ‘스파 무료 이용’ 이벤트를 연다.
14일 드래곤힐스파에 따르면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개장 3주년을 맞아 올 가을 가족, 친구들을 위해 축제형식의 ‘3+1(삼플러스원) 페스티벌’ 행사를 펼친다.
이 행사는 3명 동시 입장 시 다른 일행 1명을 무료로 입장시켜주는 것으로 고객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한 것.
드래곤힐스파 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개장 3주년을 맞이해 그동안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스파도 즐기고 문화행사도 즐기는 ‘축제의 마당’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드래곤힐스파에서는 이벤트 기간동안 퇴실 시 결재금액이 20만원이 넘는 고객들에 한해 선착순 10명을 선발,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사이>(7만원 상당, 1인 2매) 티켓도 현장에서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지하철 1호선 용산역 바로 옆에 위치한 드래곤힐스파는 서울에서 가장 큰 스파&리조트로 유명해 하루 1000명, 주말엔 4000~5000명 이상 인파가 몰리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테마별로 힐링존, 휘트니스존, 에스테틱존, 스파존, 사우나존, 가든존, 해피존 등을 갖추어 1일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DIP통신 김정태 기자,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