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시연 측, 이혼 소송 공식 입장 “합의 이뤄보려 했지만...”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5-18 01:05 KRD7
#박시연 #이혼 #소송
NSP통신- (박시연 페이스북)
(박시연 페이스북)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박시연의 이혼설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이를 인정했다.

17일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박시연 씨가 이혼 소송 중인 사실은 맞다”라며 “원만한 합의를 위해 노력했지만 소송으로 이어진 점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구체적 내용은 배우의 사생활로 확인해드릴 수 없다”며 “박시연 씨의 어린 자녀들을 위해서라도 허위사실 유포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G03-8236672469

앞서 이날 스포츠조선은 복수의 방송 관계자 말을 인용해 “박시연이 최근 남편과 이혼 소송을 준비 중이다”며 “박시연이 아이들을 위해 원만한 합의로 끝내려 했으나 합의에 실패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 보도에 따르면 박시연은 현재 결혼 전 친정 어머니와 거주했던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지내고 있다.

한편 박시연은 지난 2000년 미스 서울 미로 데뷔해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이국적인 미모에 개성있는 연기로 인기를 얻어왔다. 지난 2011년 4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박시연 이혼 보도 관련 소속사 공식 입장[전문]

안녕하세요, 박시연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오후 기사화된 박시연 씨 이혼소송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말씀드립니다.

현재 박시연 씨가 이혼소송 중인 사실은 맞습니다. 원만한 합의를 위해 노력했지만 합의에 이르지 못하고 소송으로 이어진 점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박시연 씨의 어린 자녀들을 위해서라도 허위사실 유포와 추측성 보도는 자제 부탁드리며 단호하게 대응할 것임을 밝힙니다.

박시연 씨를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과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 박시연 씨는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