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토니모리, 한국 브랜드숍 최초 ‘세포라’ 유럽 전 매장 입점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5-16 15:35 KRD2
#토니모리 #유럽 세포라 #프랑스 샹젤리제 세포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가 한국 브랜드 최초로 글로벌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의 유럽 전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토니모리는 세포라 유럽 본사가 있는 프랑스를 비롯해 스페인·이태리·폴란드·포르투갈·그리스 등 총 14개국 825개 매장에 입점했다. 입점 규모는 초도 발주량 100만개 이상으로 금액으로는 100억원 상당에 달한다.

한국 화장품 브랜드숍이 유럽 세포라 매장에 입점한 사례는 기존에도 있었지만 이처럼 전 매장에 동시 입점하는 것은 토니모리가 처음이다. 토니모리는 2년여간 세포라 유럽 본사와 적극적인 협의 끝에 입점하게 됐다고 전했다.

NSP통신-프랑스 파리 샹젤리제 세포라 매장의 토니모리 매대에서 현지 소비자들이 제품을 살펴보는 모습. (토니모리 제공)
프랑스 파리 샹젤리제 세포라 매장의 토니모리 매대에서 현지 소비자들이 제품을 살펴보는 모습. (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는 유럽 매장 입점을 기념해 지난 13일과 14일 프랑스 샹젤리제 세포라 매장에서 론칭 이벤트를 진행했다.

G03-8236672469

K-뷰티 열풍을 주제로 한 이벤트에서 토니모리는 해외 진출 현황에 대한 프레스 컨퍼런스, 브랜드 부스 운영 및 포토콜, K-POP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토니모리의 차별화된 제품력과 함께 한국 문화 및 K-뷰티의 우수성을 알렸다.

토니모리는 바나나와 흡사한 디자인의 ‘매직푸드 바나나’ 라인과 귀여운 팬더를 연상시키는 ‘팬더의 꿈’ 라인 등 귀엽고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유럽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릴리안 비노 세포라 유럽 부사장은 “토니모리 제품은 독특하고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제품력으로 유럽 내 2030 젊은 여성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입점 후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이미 매직푸드 바나나 핸드 밀크, 팬더의 꿈 쏘쿨 아이스틱 등 인기 품목이 품절되는 등 반응이 뜨거워 앞으로도 발전 가능성이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