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다날 미국 현지법인 ‘TCPA 모바일 인증’ 사업 착수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6-05-16 13:07 KRD2
#다날(064260) #TCPA모바일인증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다날(대표 최병우)의 미국 현지법인이 이동통신사 중심의 ‘TCPA(Telephone Consumer Protection Act) 모바일 인증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하고 본격적인 인증사업에 착수했다.

이번에 선보인 다날의 솔루션은 기업들이 가지고 있는 고객 정보를 이동통신사의 데이터 등과 매치해 실시간으로 사용자 정보를 확인하는 인증 서비스다.

사용자 소유 여부 뿐만 아니라 신규 가입 및 기기 변경 등 세부 정보까지 실시간으로 확인해 제공하게 된다.

G03-8236672469

이를 위해 다날 미국현지법인은 미국의 4대 이동통신사들과 모두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다.

다날 미국법인의 CEO 짐 그린웰(Jimm Greenwell)은 “이동통신사의 사용자 정보는 고객의 이름과 주소, 전화 번호를 가장 정확하게 매치할 수 있는 데이타이기 때문에 가장 확실하다”며 “이를 기반으로 다날만의 강력한 플랫폼과 알고리즘을 개발해 고객사에 제공한 결과 최근 고객사 한 곳의 부정거래가 0%까지 떨어졌다”고 설명했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