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알라딘그룹, 에브리온TV 우노큐브 G1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4-21 09:04 KRD2
#알라딘그룹 #우노큐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알라딘그룹(대표 기대웅)은 206개 채널을 볼 수 있는 스마트 셋톱박스 ‘우노큐브 G1’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TV 튜너를 활용해 KBS, MBC, SBS 등 지상파 TV까지 무료로 206개 채널을 제한 없이 볼 수 있으며, 공유기, 탁상시계, 미디어플레이어, 미라캐스트 미러링, DLNA 등 다양한 기능을 7cm x 7cm 의 작은 사이즈에 집약한 스마트 셋톱박스다.

에브리온TV와 제휴로 출시하게 된 에브리온TV 우노큐브 G1은 유 무선 인터넷이 되는 환경이라면 어디에서든지 200개 이상 채널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NSP통신-에브리온TV 우노큐브 (알라딘그룹 제공)
에브리온TV 우노큐브 (알라딘그룹 제공)

특히 자체 TV 튜너를 탑재해 KBS, MBC, SBS 등 6개 채널을 고화질 Full HD로 바로 시청할 수 있으며, 미국, 캐나다, 멕시코 현지에서도 지상파 TV 시청이 가능하다.

G03-8236672469

2개의 USB 메모리 슬롯으로 미디어 플레이어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무선 마우스나 키보드를 연결하면 내장된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인터넷 포탈 이용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핸드폰의 콘텐츠를 TV로 보여주는 미라캐스트 기능, 핸드폰의 영화를 TV로 보내면서 핸드폰으로는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는 DLNA 기능까지 지원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또 유선 랜 케이블을 연결 후 핫스팟을 설정하면 무선공유기로 작동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인터넷 연결만으로 자동적으로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어 향후에도 고객이 요청하는 필요한 기능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