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한글과컴퓨터는 한컴오피스 NEO(네오)의 사용자 체험 확대를 위해 오는 4월 29일까지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한컴이 올해 새롭게 선보인 ‘한컴오피스 NEO’는 워드와 한글을 통합한 제품으로 MS오피스와의 완벽 호환이 특징이고 문서서식 그대로 10개 언어까지 번역이 가능하다. ‘모바일-웹-PC’를 모두 연동해서 쓸 수 있어 출시 이후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컴은 ‘한컴오피스 NEO’의 출시를 기념하고, 사용자들이 ‘한컴오피스 NEO’를 보다 많이 체험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나만의 문서양식을 만들어 응모하는 ‘한컴오피스 NEO 템플릿 컨테스트’는 보고서, 발표자료, 회의록, 가계부 등 문서종류에 상관없이 ‘한컴오피스 NEO’로 만든 문서라면 응모 가능하며, 선정을 통해 최신 중형 자동차와 3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권 등을 증정한다.
또 2016년에 이루고 싶은 소원을 ‘한컴오피스 NEO’에서 작성해 응모하면 10명에게 100만원씩의 소원 성취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워드 문서와의 호환성이 뛰어난 ‘한컴오피스 NEO’에서 doc/docx 문서를 열어 인증샷을 응모하면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컴 박현수 마케팅실장은 “한컴오피스 NEO 출시 이후 얻은 사용자들의 호응에 보답하는 동시에, 한컴오피스 NEO의 차별화된 기능들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컴오피스 NEO를 알리는 것뿐만 아니라 사용자들과 실질적인 소통이 이뤄질 수 있도록, 각계각층 사용자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