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갓세븐(GOT7)의 스페셜한 새 앨범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공식 SNS와 갓세븐 홈페이지를 통해 갓세븐(JB, 마크, 잭슨, 유겸, 주니어, 뱀뱀, 영재) 새 미니앨범 패키지에 대한 설명을 담은 '앨범 사용설명서(ALBUM USER GUIDE)' 이미지를 공개했다.
JYP 측에 따르면 이번 갓세븐 앨범 패키지는 2016년 트렌드 컬러인 블루톤의 '세레니티'와 핑크톤의 '로즈쿼츠'를 활용해 디자인한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특히 버전에 따라 내부 구성을 달리한 앨범에는 100페이지에 달하는 갓세븐 포토북을 포함시켜 팬들의 소장 욕구를 들끓게 한다.
자유롭게 하늘을 날고 있는 재킷 이미지를 통해 이번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콘셉트인 '20대 청춘의 자유분방함'을 표현해낸 갓세븐의 새 앨범 '플라이트 로그 : 디파쳐(FLIGHT LOG : DEPARTURE)'는 지난 14일부터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 판매 중이다.
한편 갓세븐은 오는 21일 0시 새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 : 디파쳐’ 음원 공개를 신호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날 오후 9시에는 네이버 V앱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타이틀 곡 '플라이(Fly)'의 첫 무대를 공개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