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오는 9일부터 ‘2016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10㎞ 레이스는 다음달 17일 부산 광안리 일대에서 개최된다. 부산의 랜드마크인 광안대교 위를 달리는 코스와 부산 시민들의 넘치는 열정과 독특한 개성을 충족시켜줄만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회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여성들만을 위한 우먼스 7㎞ 레이스를 개설했다. 운동을 좋아하는 여성 참가자들에게 잊지못할 추억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2016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매장 접수는 9일~13일까지 아디다스 명동, 부산대, 신세계 센텀시티 점 등 주요 12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신청 후 랜덤 추첨 방식을 통해 총 5000명을 뽑아 16일 오전 10시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아울러 22일, 23일 양일간 가장 많은 인원을 모집하는 온라인 접수가 시작된다. 아디다스 마이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5500명, 총 1만10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외에 우먼스 7km 레이스 참가자 3000명은 러닝 신제품 ‘퓨어부스트X’ 제품 구매자 및 인스타그램 사진 미션을 통해 별도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네이버 페이를 통해 모든 결재와 접수가 이뤄지며 대회 참가비는 4만원이다. 참가비 중 일부는 부산시 체육발전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디다스 티셔츠와 가방이 선물로 지급된다.
2016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