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예 6인조 보이그룹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가 첫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으로 데뷔에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은 16일 오전 유튜브 판타지오뮤직 공식 채널 및 네이버 뮤직을 통해 아스트로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스피링 업(Spring Up)’의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멤버들의 다양한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을 공개했다.
히트메이커 이기용배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숨바꼭질(HIDE & SEEK)’은 ‘너의 마음을 훔치겠다’는 마음을 숨바꼭질에 비유한 재기 발랄한 가사와 아스트로만의 톡톡 튀는 소년다운 발랄함을 담고있다.
또 아스트로만의 건강한 에너지가 표현된 인트로 'OK! 준비완료(OK! READY)'와 첫사랑을 넘어서 맑고 풋풋했던 시절의 이야기를 담은 발라드 '풋사랑(First Love)', 시작하는 커플들의 달달함을 표현한 '모닝콜(Morning Call)', 장화 신은 고양이처럼 애교 섞인 눈빛으로 푹 빠진 그녀를 향한 고백을 담은 '장화 신은 고양이(Cat’s Eye)' 등의 수록곡들은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아스트로는 지난해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To Be Continued)’로 첫 인사에 나서 서울 경기권의 학교 방문과 윙카 전국투어가 어우러진 '미츄(Meet U)' 프로젝트로 1만 명의 카톡 친구 맺기 미션을 성공시켰는가 하면, 매월 팬들을 만나는 ‘이달의 데이트’를 개최해 약 1800여 팬들과 만나 교감을 갖기도 했다.
이런 노력 때문인지 아스트로는 지난달 28일 데뷔 쇼케이스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이뤄내며 데뷔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한 바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23일 첫 번째 미니 앨범 발매와 동시 데뷔 쇼케이스를 갖고 팬들과 만나 본격 활동을 알릴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