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도브(Dove)는 새로 출시한 ‘도브 어드밴스드 헤어시리즈(이하 도브 헤어)’의 브랜드 모델로 여배우 류혜영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류혜영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 당차고 속 깊은 맏언니 ‘성보라’ 역을 맡아 단숨에 청춘 스타로 떠올랐다.
송은주 유한킴벌리 도브 헤어 브랜드매니저 과장은 “류혜영은 10년차 배우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왔으며 최근 응답하라 1988의 성보라 역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발산, 시청자를 사로잡으며 차세대 여배우로 자리매김했다”며 “도브 역시 그간 클래식한 이미지로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데 이어 최근 새롭게 출시한 ‘도브 산소 샴푸’와 ‘도브 오일 샴푸’로 또 한번 인기를 끌고 있어 류혜영과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해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도브의 새로운 뮤즈 류혜영은 최근 진행된 광고촬영 현장에서 ‘응팔 보라’와는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헤어 볼륨을 통한 자신감과 광채 머릿결을 통한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며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류혜영이 촬영한 도브 광고는 2월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도브 헤어’는 힘 없이 가라앉는 모발에 산소 수분을 충전해 오랜 시간 가볍고 풍성한 볼륨감을 유지시켜 주는 ‘도브 산소 시리즈’와 마이크로 오일로 끈적임없이 영양을 줘 모발에 광채 윤기를 선사하는 ‘도브 오일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