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달샤벳 수빈-아영, ‘안녕하세요’로 컴백 후 첫 예능 신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1-11 19:36 KRD7
#달샤벳 #수빈 #아영 #안녕하세요
NSP통신- (KBS2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KBS2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4인조 컴백한 걸그룹 달샤벳 멤버 수빈과 아영이 새해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수빈과 아영은 11일 밤 방송되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입담을 자랑한다.

수빈과 아영의 이번 출연은 9개월 만에 새로운 앨범 ‘내추럴니스(Naturalness)’ 발매 후 처음으로 토크쇼 출격이다.

G03-8236672469

최근 진행된 ‘안녕하세요’ 촬영에서 데뷔 5년차 고민을 묻는 MC 질문에 아영은 “아이돌 하기엔 내가 나이가 너무 많다는 생각도 들고 양갈래 헤어스타일을 할 때 부담스럽다”고 답했으며, 수빈은 “나이가 드니 애기들이 너무 이뻐 보인다. 결혼하고 싶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수빈과 아영은 신곡 ‘너 같은’의 무대를 보여달라는 주문에 포인트 안무인 ‘삿대질 춤’을 춰보여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수빈과 아영이 출연하는 ‘안녕하세요’에서는 집에서 20마리의 새를 키우는 아내 때문에 고민인 남편의 사연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