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고급형 제모기인 ‘사티넬 아이스 프리미엄’ 3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업그레이드된 아이스 쿨러와 음파 마사지 시스템으로 통증은 최소화하고 특허 받은 신 세라믹 기술로 제모 효과를 최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모기는 털을 미는 것이 아니라 모근으로부터 털을 제거하기 때문에 ►털이 자라는 주기가 길어지고, ►연모(부드럽고 얇은 털)로 올라오기 때문에 체모가 덜 보이고 털이 자랄 때 꺼칠한 느낌이 덜 하며 ►장기간 제모 시, 성모의 비율이 줄어든 상태를 유지하여 가시적 체모의 수가 50 퍼센트 감소한 효과를 준다.
‘사티넬 아이스 프리미엄’은 제모기에 부착된 고급형 아이스 쿨러가 냉찜질의 효과를 제공하고 음파 마사지 시스템을 통해 잡아당기는 느낌을 최소화해 통증을 완화시킨다.
신 세라믹 기술로 한번에 95 퍼센트 이상의 체모를 제거할 수 있으며 그 효과도 최대 4주 동안 지속된다.
또한 금속 헤드가 아닌 알레르기 반응을 최소화하는 저자극성 세라믹 디스크의 사용으로 민감성 피부의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필립스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사티넬’을 대표할 아시아 최초 모델로 윤은혜를 선정했다.
윤은혜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와 피부를 가졌을 뿐 아니라 고급스러우면서도 친근한 이미지로 자신감 있는 현대 여성을 위한 사티넬의 이미지에 가장 적합하다는 평이다.
이번에 출시된 사티넬 아이스 프리미엄은 3가지 모델(HP6503-보라/HP6502-분홍/HP6501-파랑)로 제품 가격은 10만 원대 중반부터 후반까지이며 함께 출시되는 보급형 모델인 사티넬 아이스(HP6482)와 사티넬 소프트(HP6408)는 각각 10만 원대 초반과 9만원 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