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은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3일간 아리따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아리따움 내 입점된 모든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서는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건조한 겨울에도 촉촉하고 건강한 단계별 보습 케어가 가능한 ‘아이오페 올데이 에센셜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 꽃잎이 피부에 닿는듯한 부드러움으로 얼굴을 감싸 꽃의 효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극밀착 마스크, ‘마몽드 스킨 핏 마스크’와 최적의 비율로 구성된 발효 워터층과 곡물 오일층이 진한 메이크업까지 말끔히 지워주는 ‘아리따움 뽀오얀 미소 발효 립앤아이 리무버’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리따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스펀지밥, 울랄라, 와글와글 친구들, 제로퍼제로, 스티키몬스터랩 등)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일부 제품들은 본 행사에서 제외되거나 회원 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차등 적용된다. 11월 ‘아리따움 페스티벌’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으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