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농심, 카레 레스토랑 ‘코코이찌방야’ 오픈

NSP통신, 이동훈 기자, 2009-05-11 11:20 KRD2
#농심 #코코이찌방야 #하우스식품 #김성환
NSP통신

(DIP통신) 이동훈 기자 = 농심은 카레 레스토랑 ‘코코이찌방야’을 농심 직영 본점인 보라매점에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농심은 코코이찌방야 현지법인 직영점인 강남 1호점에 이어 종로 2호점을 운영 중이며, 올해부터는 농심 직영 본점인 보라매점을 오픈해 외식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농심 사옥에 오픈하는 코코이찌방야 보라매점은 가맹점의 맛, 접객 서비스 등 운영의 표준 모델을 제시하고, 신메뉴 개발 및 판촉전략을 수립하는 테스트 마켓 본부의 역할을 담당한다.

G03-8236672469

또한 가맹사업 제안실을 마련하여 가맹점주와의 효과적인 의사소통을 도모하고 넓은 키친을 활용하여 가맹점주 및 직원에 대한 교육장소로 활용하는 등 가맹사업 추진의 거점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농심 김성환 팀장은 “올해 코코이찌방야 보라매점을 시작으로 4개의 직영점을 출점하고, 2015년까지 총 50여개의 가맹점을 모집할 예정”이라며 “보라매점은 코코이찌방야 가맹점의 교육, 마케팅 센터로 향후 가맹사업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편의시설을 갖추는 등 코코이찌방야 가맹사업의 전진기지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밝혔다.

DIP통신, leedh@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