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영국의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은 일년에 단 두 번, 전 품목에 걸쳐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멤버십 데이 이벤트는 6일~7일까지 전국 더바디샵 매장(아울렛 및 면세점 제외)과 온라인 쇼핑몰(모바일 포함)에서 진행된다. 더바디샵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품목은 더바디샵 전 제품(포장 박스 및 기 할인제품은 제외)이며 상위 등급인 ‘골드’와 ‘클럽’ 회원은 전품목 30% 할인, 당일 신규 가입 고객 포함 ‘바디러브’ 회원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더바디샵의 ‘러브 유어 바디(Love Your Body, LYB)’ 멤버십은 이름과 핸드폰 번호만으로 가입되기 때문에 비회원도 손쉽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미경 더바디샵 상무는 “LYB 데이는 전품목에 걸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데다 할인의 폭도 커서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가장 큰 축제”라며 “새로 출시된 화이트 머스크 대용량 100ML 향수를 비롯해 프리미엄 스킨케어인 오일 오브 라이프 3종은 물론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DOY 동안 에센스, 티트리 오일 등 인기 제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더바디샵은 1976년 브랜드 탄생 이후 꾸준히 LYB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총 구매 금액의 5% 적립을 비롯해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