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인그램(대표 권용현)은 아이폰6s 및 아이폰6s 플러스 프리미엄 케이스 매치나인 3종(모델명 : 매치4 스윙, 매치4 백시트, 매치4 범퍼)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매치4 스윙’과 ‘매치4 백시트’는 아이폰6s 및 아이폰6s 플러스는 물론이고 기존의 아이폰6 및 아이폰6 플러스와도 호환되며, ‘매치4 범퍼’는 아이폰6s와 아이폰6와 호환 돼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인그램은 이번달 23일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 국내 출시에 맞춰 새로운 타입의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 케이스 3종을 추가로 발표할 예정이다.
‘매치4 스윙’은 옆으로 살짝 밀어 부드럽게 돌려서 열 수 있는 카드수납형 케이스다. 하단 유선형 커버 슬라이드 가이드 설계로 커버를 탄탄하고 안정적으로 개폐할 수 있고, 소프트 폴리우레탄(TPU) 케이스에 단단한 하드 PC프레임이 결합된 2중 보호 기능을 제공해 아이폰6s 및 아이폰6s 플러스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매치4 백시트’는 투명 소프트 폴리우레탄(TPU) 케이스가 아이폰6s 및 아이폰6s 플러스를 후면까지 모두 감싸주고 측면에 단단한 PC프레임이 결합된 범퍼형 케이스다.
\함께 출시된 ‘매치4 범퍼’는 백시트와 비슷하면서도 후면부를 개방형태로 만든 전통적인 범퍼 케이스다. 후면이 없는 만큼 백시트보다 좀 더 라이트한 느낌을 준다. ‘매치4 범퍼’ 역시 투명 소프트 TPU와 단단한 PC프레임이 결합되는 이중 보호 구조를 제공한다.
인그램 권용현 대표는"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3종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을 제공해 나만의 아이폰을 만들 수 있는 프리미엄 케이스”라며 “오는 23일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 국내 출시에 맞춰 새로운 타입의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 케이스 3종을 추가로 발표해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