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B국민은행, 청소년 진로 멘토링 ‘꿈꾸는 대로’ 시즌3 개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10-16 10:40 KRD7
#KB국민은행 #청소년 진로 멘토링 #꿈꾸는 대로 #나영석
NSP통신-15일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 화암홀에서 열린 진로멘토링 꿈꾸는 대로 시즌 3 오프닝에서 KB국민은행과 교육부가 중학교 자유학기제 활성화와 청소년 진로교육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윤종규 KB국민은행장(사진 왼쪽)과 김재춘 교육부차관(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5일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 화암홀에서 열린 진로멘토링 꿈꾸는 대로 시즌 3 오프닝에서 KB국민은행과 교육부가 중학교 자유학기제 활성화와 청소년 진로교육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윤종규 KB국민은행장(사진 왼쪽)과 김재춘 교육부차관(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지난 15일 교육부, 서울시교육청, 한국문화예술 위원회, 그레이프바인과 함께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 화암홀에서 청소년을 위한 진로멘토링 ‘꿈꾸는 대로’시즌 3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2013년부터 진행해 온 청소년 진로멘토링 꿈꾸는 대로는 각 분야 전문가의 강의를 통해 청소년의 진로개발을 돕는 토크형 진로콘서트이다.

올해 시즌 3에서는 삼시세끼 나영석 PD를 시작으로 굿모닝팝스 진행자 이근철, 외식산업 선두 주자 성신제 대표, 비정상회담 출연자 알베르토 몬디, 뽀로로를 제작한 김일호 대표 등 글로벌 시대의 주역 5인의 멘토가 총 4회에 걸쳐 청소년들에게 직업과 진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이날 오프닝 행사에서 KB국민은행과 교육부는 ‘중학교 자유학기제 활성화와 청소년 진로교육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윤종규 KB국민은행장은 “꿈을 향한 작은 노력의 조각들이 모여 큰 꿈을 이루게 한다”며 진로의 갈림길에서 고민하는 청소년들에게 꿈을 향한 도전을 지속해 달라고 당부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