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밀레, 젤러트 다운 본격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10-12 09:45 KRD2
#밀레 #젤러트 다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밀레(대표 한철호)가 ‘젤러트 다운’을 본격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밀레 젤러트 다운은 엉덩이를 덮는 기장의 롱 다운으로,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허리까지 오는 짧은 점퍼형 다운보다 선호도가 높아진 스타일이다. 여기에 톤을 맞춘 두 가지 색상의 세련된 배색으로 단조로움을 탈피했으며, 다양한 포켓 구성으로 소지품 수납도 용이하다.

최근 젤러트 다운과 같이 복잡한 퀼팅선이나 지나친 부피감을 줄인 라이프 스타일 롱 다운이 캐주얼한 복장에는 물론이고 격식을 갖춘 차림에도 매치가 쉽기 때문에 전 연령대로부터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고 밀레 마케팅본부 관계자는 전했다.

NSP통신-박신혜가 착용한 젤러트 다운 (밀레 제공)
박신혜가 착용한 젤러트 다운 (밀레 제공)

젤러트 다운은 밀레만의 자체 개발 다운 공법인 ‘콜드제로 테크’(Cold Zero Tech)를 적용해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콜드제로 테크 공법이란 바늘 구멍으로 인한 냉점 발생을 최소화해 차가운 공기의 유입을 차단, 다운재킷 내부의 따뜻한 공기를 외부로 쉽게 빼앗기지 않게 하는 동시에 다운재킷의 고질적인 문제점인 털 빠짐 문제도 최소화하는 기술을 일컫는다.

G03-8236672469

겉감으로는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방풍 소재 ‘윈드 엣지’(Wind Edge)를 적용하여 차가운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또 충전재는 복원력이 우수한 구스 다운을 사용, 솜털과 깃털 9 : 1의 비율로 충전함으로써 다운 충전량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무게가 가벼운 동시에 따뜻하다.

카멜, 베이지,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으며, 소비자가격은 여성용 51만 9천원, 남성용 59만 9천원이다.

밀레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젤러트 다운은 어떤 차림에나 잘 어울려 손쉬운 겨울철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하는 라이프 스타일 아우터로, 지난 해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만큼 올해에도 출시와 동시에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젤러트 다운으로 겨울철 스타일과 보온성을 둘 다 잡아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