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서인영, “이번엔 글로벌 DJ다”…구두 디자이너 · MC 등 끝없는 도전기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9-23 01:07 KRD7
#서인영 #매쉬업 #DJ
NSP통신- (플레이톤)
(플레이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서인영이 지난 21일 첫 방송된 SBS MTV 스타프로젝트 '매쉬업'을 통해 DJ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매쉬업'은 서인영을 비롯해 소녀시대 효연, 엠블랙 미르, 에이오에이(AOA) 혜정 등 K팝 스타들을 디제잉, 퍼포먼스 능력을 갖춘 글로벌 EDM(Electronic dance music :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스타로 육성하는 프로그램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글로벌 DJ를 목표로 도전하는 이들 스타들을 위해 비제이(DJ BEEJAY), DJ 악(AK), DJ 에스투(S2), DJ 인사이드코어, 몬스터즈, 박성호, 최희찬 등 EDM, 테크노, 하우스, 트랜스 등 다양한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대한민국 최강 DJ들과 퍼포먼스팀, 작곡팀이 팔을 걷어 부쳤다.

G03-8236672469

‘매쉬업’은 앞으로 실력파 DJ가 되기 위한 트레이닝 과정 속에서 벌어지는 희로애락, 에피소드를 통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진솔한 모습은 물론 진정한 멀티 아티스트로 거듭나는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을 흥미롭게 다룰 예정이다.

서인영은 “진정한 DJ가 되기 위해 정말 열심히 배우고 노력하고 있다”며 “세계적인 무대에서 가수뿐만 아니라 DJ로 활동해도 손색이 없도록 디제잉과 작곡, 퍼포먼스 실력을 쌓아 가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앞서 서인영은 본업인 가수 외 활동으로 구두 디자이너, 타투 디자이너, MC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해 성공해 와 이번 도전 역시 그의 성공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

한편 프로젝트팀의 DJ가 되기 위한 K팝 스타들의 도전기를 다룬 ‘매쉬업’은 SBS MTV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